맥 딜리버리 앱에 비해 맥도날드 앱은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 않은데요. 맥도날드 앱을 다운받아 가입하면 매장, 드라이브쓰루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메뉴들 중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맥도날드 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도날드 앱 다운받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 검색하는 화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맥도날드'를 검색합니다. 맥 딜리버리 앱과 헷갈릴 수 있는데 맥 딜리버리가 아닌 '맥도날드' 앱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맥도날드 앱 다운 바로가기

 

 

맥도날드 앱에서 웰컴 쿠폰 화면

다운받은 앱을 열었더니 가입하면 주어지는 웰컴 쿠폰이 있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할인 쿠폰입니다. 4,600원이 2,000원으로 할인되니 거의 50%나 할인되는 셈입니다. 웰컴 쿠폰이므로 가입 후 2주 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가입하기

맥도날드 앱 가입하기 위한 이메일 인증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이메일로 발송된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내 쿠폰함 보기

맥도날드 앱에서 내 쿠폰함 화면

내 쿠폰함에 가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앱 다운 바로가기

 

 

맥도날드 앱의 쿠폰 화면

 

맥도날드 앱의 쿠폰 화면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쿠폰들이 모두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아침식사'를 클릭하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맥도날드 맥모닝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1955 버거는 35%,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27% 할인된 가격이네요.

 

맥도날드 앱의 쿠폰 화면

당장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므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확인하기 편합니다.

 

쿠폰 사용하기

쿠폰에 나오는 QR코드를 직원에게 보여주면 끝입니다. 이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 '쿠폰 확인'을 클릭한 후 '사용하기'를 누르면 15분 내로 사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맥도날드 매장이나 드라이브쓰루, 키오스크 이용 시 주문 직전에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는 것이 좋겠지요. 

 

맥도날드 앱 다운 바로가기

 

드라이브쓰루에서 쿠폰 사용 방법

1. 앱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쿠폰 확인'과 '사용하기'를 클릭합니다.

2. 화면의 QR코드를 클릭합니다.

3. 화면에 뜨는 쿠폰 번호를 직원에게 말합니다.

 

키오스크에서 쿠폰 사용 방법

1. 앱에서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쿠폰 확인'과 '사용하기'를 클릭합니다.

2. 화면에 뜨는 QR코드를 확인합니다.

3. 매장의 키오스크 화면 오른쪽 위에 '맥도날드앱 쿠폰'을 클릭합니다.

4. 키오스크 아래 스캐너에 QR코드를 스캔합니다.

5. 만약 스캐너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키오스크 화면 아래에 '직접 입력'을 클릭 후, 맥도날드 앱 QR코드를 누릅니다. 쿠폰 번호가 나오면 키오스크에 입력하면 됩니다.

 

쿠폰 사용 시 아쉬운 점

1. 맥딜리버리로 쿠폰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아쉬운 점입니다.

2. 쿠폰은 1 주문당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쿠폰은 '사용하기'를 클릭한 후 15분 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시간이 만료되면 재발급이 불가능하니 꼭 명심하세요.

 

쿠폰 사용이 불가능한 매장

서울 지역

- 상일동, 우장산 DT, 장안사거리, 염창 DT, 서초 GS, 서울교대, 학동역점, 파리공원, 신월남부 DT

 

경기 지역

- 마두역, 하남시청 DT, 김포고촌 SK DT, 평택서정 DT, 성남신흥 DT, 김포감정 DT, 동탄SK DT, 오산세교 DT, 화성병점 DT

 

경상 지역

- 창원역 DT, 대구복현 DT, 대구교대 DT

 

휴게소 매장

- 마장 휴게소점, 양주 휴게소 DT점

 

 

맥도날드 앱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문 시간을 고려하여 미리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앱은 매주 새로운 쿠폰이 생긴다고 하니 자주 들어가셔서 혜택이 쏠쏠한 쿠폰들을 확인해 보세요.

 

 

디카페인 커피 파는 카페와 카페인 함량 정리 (최신 업데이트)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건강상 카페인을 줄여야 하는 사람들이 디카페인을 많이 찾습니다. 예전에는 스타벅스, 커피빈 등 큰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만 디카페인 메뉴가 있었는데 요즘은 저가 커피

mybucketlist1.tistory.com

 

 

맥도날드 디카페인 라떼 먹어본 후기 및 카페인 함량

맥도날드 디카페인 라떼 마셔보았습니다. 저는 몇 개월 전만 하더라도 하루에 커피 한 잔씩 꼭 마시는 사람이었으나 병원에서 과민성 방광염 진단을 받은 후 카페인을 끊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mybucketlist1.tistory.com

 

 

 

사람들이 많이 조회한 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