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임박몰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유통기한 임박몰은 말 그대로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 유통기한 임박몰 및 이용하면 좋은 점 알게 되실 겁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유통기한 임박몰 추천

유통기한 임박이라고 하면 식품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식품 외에 뷰티, 가전, 의류, 잡화, 반려동물,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있습니다. 유통기한에 따라 최대 99%까지 할인하는 상품들도 있습니다. 스크래치 난 못난이 과일이나 리퍼브 상품, 해외 상품까지 있어서 다양하게 골라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1. 떠리몰(https://www.thirtymall.com)

떠리몰 홈페이지

 

2. 이유몰(https://www.eyoumall.co.kr)

이유몰 홈페이지

 

3. 임박몰(www.imbak.co.kr)

임박몰 홈페이지

 

4. 키티공구(http://kitty09.com)

키티공구 홈페이지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은 다른 개념입니다. 유통기한이 지났다고 해서 다 버릴 필요는 없습니다.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이 글(유통기한 지난 라면의 소비기한과 처리 방법 먹어도 될까)을 참고해 주세요. 

 

유통기한 임박몰 장점

1. 식비와 생활비를 줄일 수 있다.

어차피 곧 먹을 음식이라면 유통기한 임박몰에서 구매했을 때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습니다. 특히 대가족의 경우라면 대용량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유통기한 임박몰 이용하면 더욱 이득입니다.

2. 환경보호에 도움이 된다.

유통기한이 지났다는 이유로 폐기되는 상품은 매년 어마어마하게 쏟아져 나온다고 합니다. 불필요하게 버려진 상품은 모두 쓰레기가 되어 처리 비용이 엄청나게 듭니다. 유통기한 임박몰을 처음 만들었던 덴마크에서는 유통기한 임박몰 이후 음식물 쓰레기의 양을 25%나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유통기한 임박몰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는 일반 마트에서 유통기한이 한참 남은 음식을 사고도 다 먹지 못해 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유통기한 임박몰 이용하면 장바구니 비용도 아끼고 환경보호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관심 가지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되었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